◆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2016년도 회장배 골프대회 가져

jean pierre 2016. 8. 29. 20:14
반응형

경기도약, 2016년도 회장배 골프대회 가져

사회공헌 및 마퇴기금 모금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 160여명의 회원들이 사회공헌 및 마약퇴치기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샷'을 날렸다.

지부는 지난 828일 충북 충주시 소재 로얄포레CC에서 2016 사회공헌 및 마약퇴치기금 모금을 위한 '경기도약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사회공헌과 마약퇴치를 위한 기금모금을 목적으로 개최된 금번 행사에서 조찬휘 대한약사장과 최광훈 회장이 각각 100만원의 성금을 쾌척하였고 이외에도 분회와 참가회원, 내빈, 유관단체 등에서 성금이 답지하였으며 지부에서는 이날 모금된 성금을 확인하여 추후 일정을 정해 경기마약퇴치운동 본부에 기금을 전달하고 일부는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활용하기로 하였다.

최광훈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사회공헌과 마약퇴치에 대한 관심과 후원이 지속되기를 희망하며 그 중심에는 항상 약사들이 있어 왔고 오늘도 이를 위해 경기도 전역에서 참가한 회원과 관계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했고, 손병로 대회준비위원장도 오늘만큼은 일상에서 벗어나 회원들이 서로 교감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경기종료 후 만찬과 함께 이어진 시상식에서 단체전 우승에 용인시 분회가, 준우승에는 안양시 분회가 수상하였고 이외에도 개인전과 특별상 시상 그리고 행운권 추첨이 이어지는 동안 행사장은 시종일관 웃음과 박수로 넘쳐났다.

이번 행사에는 최광훈 회장을 비롯해 대한약사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현태 약사연수원장 그리고 김종환 서울지부장, 최창욱 부산지부장, 앙덕숙 약학정보원장과 김이항 경기마약퇴치본부장, 경기도 치과의사회 나승목 부회장, 이현수 경기지부 분회장협의회 회장 및 분회장 등 경기도 전역에서 총 40160여명의 회원과 내빈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대회결과>

- 단체전  우 승 - 용인시 분회(연제덕, 김광식, 진창연, 윤미숙),준우승 - 안양시 분회(손병로, 정찬헌, 오대근, 황인숙), 3 - 수원시 분회(신윤호, 이광수 이규헌, 이영은)

- 개인전 우승 - 윤형원(의정부)

- 메달리스트 - 나레연(수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