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17회 경기약사학술대회 준비 논의

jean pierre 2022. 7. 8. 07:51
반응형

경기도약,17회 경기약사학술대회 준비 논의

9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서 대면 진행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학술위원회(담당 부회장 김진수, 위원장 조지영) 6일 회관에서 오는 9 18일 수원 컨벤션센타에서 진행되는 제17회 경기약사학술대회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준비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됐으나,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방역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대면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조지영 학술위원장의 브리핑을 통해 지난 3년간 대회 성과를 공유하고 대회 전반적인 준비과정을 논의했다.

 

학술 주제 및 슬로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개진됐으며, 준비위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학술소위에서 면밀히 검토 후 차기 회의 때 최종 결정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구논문과 연구 포스터를 공모하며, 공모전에 많이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박영달 회장은 "코로나로 2년간 대면으로 진행하지 못했지만 온라인 학술대회를 통해 기대감은 이어졌다." "금년은 점진적 일상 회복에 발맞춰 대면으로 진행하는 만큼 회원들의 깊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어 박영달 회장은 "무엇보다 준비위원회에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여 명실상부답게 학술대회의 가치를 보다 더 높이에 부합하는 장을 마련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진수 준비위원장은 "코로나19로 현장에서 학술대회를 열수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3년 만에 회원들을 만나 뵙게 되어 감개무량하고 반갑다." "코로나19로 심리적으로 갑갑하고 힘드셨을 텐데 학술대회를 통해 많은 정보와 지식 습득도 중요하지만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박영달 회장 및 김진수 준비위원장을 비롯해 권태혁, 김연흥, 박갑수, 연제덕, 이은영, 조수옥, 조지영, 최해륭, 탁경옥, 한덕희 준비위원이 참석하였으며, 33대 집행부 들어서 진행되는 큰 규모의 행사인 만큼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대회 준비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