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기 김포, 저렴한 120평 의약품 물류 창고 임대

jean pierre 2018. 5. 8. 18:51
반응형

경기 김포, 저렴한 120평 의약품 물류 창고 임대

 

김포IC 3-4분 진입...수도권 커버 가능한 교통 요충지 위치

80-100평 규모 필요한 중견 업체에 적합..대중 교통도 양호

 

◆저렴한 임대로 나온 의약품 물류창고(2층)와 사무실

 

수도권 육로 교통의 요충지인 경기도 김포에 가성비 좋은 120평 규모(창고시설 280) 의약품물류 창고가 임대로 나왔다.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439-2 번지에 위치한 이 곳은 기존에 의약품 유통업체가 물류 시설로 사용하던 곳이어, 5톤 차량이 진입 가능하며,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이전이나 신규 의약품 유통업체들에게는 관심 가질 만 한 곳이다.

 

이 지역은 물류창고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입지 면에서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 바로 인근에 위치한 김포 전호리에 중대형 의약품유통업체들의 물류센터가 다수 자리잡고 있다는 점에서, 이 지역의 교통 메리트는 이미 증명되고 있다.

 

외곽순환도로 김포IC3-4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김포IC까지의 구간도 차량이 매우 한적해 시간이 절약된다. 김포IC를 통해 서울과 인천, 경기도 서북부 지역은 물론이고, 경기북부. 서남부 등 경기도 전역 주요 도시가 커버가 가능하며, 올림픽대로 등을 통한 서울 진입도 용이하여 강남권도 30분 안팎이면 가능한 위치다.

 

대중 교통도 금년 하반기에 고촌역이 개통되면 대중 교통을 통한 서울 진입도 용이해 지, 현재 고촌에서 15-1A, 15-1C, 16버스가 회사 바로 앞까지 운행되어, 접근성이 좋다.

 

  ◆주변에 소공원등 녹지가 많고, 교통량도 적어 근무환경도 쾌적하다.

 

주변 환경도 매우 좋아 임직원들의 근무환경은 쾌적하다.

 

한적한 2차선 도로를 접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 낮은 언덕 등 녹지가 많이있고, 맞은편에는 한적한 공원도 있어 머리를 식힐 수 있는 공기좋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임대료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해 임대료나 교통체증으로 물류비가 부담스러운 서울지역 업체들에게 놓치기 아까운 곳이다.

 

의약품유통업체가 사용하던 곳이라 사무실도 이미 갖춰져 있어, 별도의 시설 공사를 하지 않아도 입주 가능한 수준이다. 임대료는 보증금 3천만원에 월 200만원이며, 분할도 가능하다.

 

현재는 의약품 유통업체 한 곳과 곡물식자재업체 물류센터가 입주해 있으나,  7월에 식자재업체 물류센터가 이전하므로, 7월 이후 입주가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물류창고를 찾는 수도권 지역 업체는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임대문의는 010-8747-1830 하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