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국제약품, 아뜨온돌핫팩 출시

jean pierre 2018. 10. 29. 14:39
반응형

국제약품, 아뜨온돌핫팩 출시 

201960주년을 맞은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이 올해 초 황사마스크 출시에 이어 추위를 녹여줄 아뜨온돌핫팩을 출시한다.

아뜨온돌핫팩은 시중에서 일부 판매되고 있는 일반적인 PET 소재가 아닌 고급 나일론 부직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고, 촘촘하게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내용물이 새어나오지 않는 안전한 제품이다.

국제약품 아뜨온돌핫팩은 출·퇴근 회사원, 학생, 군인들을 위한 포켓용 2(대형 140g, 일반형 90g)을 포함하여 등산, 골프, 캠핑 등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층을 위한 속옷 위에 붙이는 패치형(부착형) 1, 3종으로 출시된다. 보온효과로는 최고온도 70도에 최대 15시간 지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

국제약품 담당자에 따르면 올여름 한반도를 뜨겁게 달궜던 기록적인 폭염만큼 기상청에 의하면, 겨울에도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부터 방한제품의 소비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두툼한 것 보다 슬림한 옷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주머니 혹은 부착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뜨온돌핫팩을 출시하였다.”고 한다.

한편, ‘아뜨온돌핫팩은 온라인 및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포켓용 대형(140g)1,500, 포켓용 일반형(90g)과 패치용은 각각 1,000원에 판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