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국제적 와인품평회 공식 ‘스파클링 음료’로 선정

jean pierre 2014. 9. 18. 15:43
반응형

국제적 와인품평회 공식 스파클링 음료로 선정

 

일화 초정탄산수, ‘2014 아시아와인트로피공식 후원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의 초정탄산수는 9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충북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리는 ‘2014 아시아와인트로피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와인트로피는 대전마케팅 공사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베를린 와인 트로피와의 협력을 통해 개최하는 국제적인 와인품평회다. 올해는 전 세계 3천여 종의 와인이 출품, 국제 와인기구(OIV)뿐만 아니라 국제 양조자연맹(UIOE)의 승인 및 감독을 받아 대회의 권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초정탄산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스파클링 음료로 제공되며, 와인품평회에 초청된 해외 와인 관련 전문가들과 심사위원, 그리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국·내외 내방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대회에 국내를 대표하는 탄산수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초정탄산수가 해외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는 글로벌 탄산수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로 만들어지는 국내 대표 탄산수다. 올해 여름 성수기 매출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증가하는 등 국내 탄산수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