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그린스토어, '트리플 우먼케어 ' 출시

jean pierre 2016. 10. 19. 09:59
반응형

그린스토어, '트리플 우먼케어 ' 출시

코엔자임큐텐등 19종 포함 복합기능성 건기식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에서 트리플 우먼케어(Triple Woman Care)’을 출시했다.

트리플 우먼 케어는 9월 초 출시된 트리플 스트렝스 맨에 이은 그린스토어의 성별, 연령별 종합 건강 솔루션 중 하나로, 다양한 기능성 영양소에 코엔자임큐텐 10mg(부원료), 석류추출물 10mg(부원료), 스피루리나 10mg(부원료)을 더한 19종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건강에 대한 여성의 고민은 끝이 없다. 하지만 어떻게 관리하고 챙겨야 할지 몰라 신경을 못 쓰는 경우가 많다. 피부 등 인체 세포는 유해 산소에 의해 매일 공격받고 산화된다.

항산화 기능이 제대로 발휘되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잘 보호할 수 있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항산화를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컬러의 채소나 과일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SOD나 글루타치온퍼옥시다아제 등의 항산화 효소를 만들거나 직접 적인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E, 망간, 구리, 셀렌(셀레늄) 등을 부족하지 않게 섭취해야 한다. 피부나 점막의 형성과 피부 기능 유지에는 비타민A도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다양한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게 챙기는 것 또한 여성 건강 유지의 기본이 된다.

트리플 우먼 케어는 그동안 학업, 업무, 육아, 가사 등으로 바쁜 일상에 치여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대한민국의 여성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항산화 영양소와 피부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다양하게 배합하였다.

하루 1정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에너지 생성, 뼈 건강, 눈 건강, 세포 생성, 혈액 생성, 신경 기능, 근육 기능, 단백질 대사, 탄수화물 대사,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인체의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생체 기능의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여성 건강을 위해서는 비타민B6, 엽산, 비오틴, 망간, 셀렌, 철분 등이 매일 부족하지 않게 섭취되어야 한다. 하지만 가공식품, 빵과 커피믹스를 좋아하고,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운 현대 여성들은 가뜩이나 부족한 영양소를 체외로 빼앗기기 쉽다. 트리플 우먼 케어는 19종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여성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그린스토어 R&D연구소는 그동안 바쁜 일상 혹은 귀찮음 때문에 자기 관리에 소홀했던 여성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성분을 1정에 담아 개발하였다.” 라면서 “CoQ10, 석류, 스피루리나를 부원료로 배합하여 그동안의 일반적인 종합비타민과 차별화 했다.” 라고 설명했다.

그린스토어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유통 전문 기업으로, ‘트리플 우먼 케어는 그린스토어의 전국 9,000여개(201610월 기준)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고객 및 약국 문의: 1544-24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