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노보 노디스크 노디트로핀, 고객센터 오픈

jean pierre 2021. 7. 26. 08:23
반응형

노보 노디스크 노디트로핀, 고객센터 오픈

 

의료진 위한 카카오채널 및 챗봇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지난 15일 의료진에게 노디트로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 정보채널 및 챗봇은 의료진들이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채널에서는 노디트로핀 노디플렉스주의 ▲제품 정보 ▲제품 사용방법 ▲저장상의 주의사항 ▲보험급여인정기준 투여 용량 ▲보험 약가 ▲허가 정보 등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학술 정보 콘텐츠 개발 및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멀티채널 마케팅 일환인 노디트로핀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고객센터를 통해 면대면으로 제공되었던 의약품 정보 영역을 모바일 디지털 플랫폼으로 확장했다”며, “해당 서비스는 자사의 성장호르몬제품 및 자가주사에 대한 환자들의 질문 해결을 위한 길잡이가 될 것이며, 효율적인 성장호르몬 제제 처방에 도움을 줌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 채널은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 가능하며, 채널을 이용하고 싶은 의료진은 별도의 의료진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채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전 세계 출시 33주년을 맞은 노보 노디스크의 노디트로핀(성분명 소마트로핀)은 1987년 미국에서의 첫 승인1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105개국가에서 처방되고 있다.

 

2021년 4월 주요 25개 국가의 성장호르몬 제제 판매 데이터 합산 기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성장호르몬 1위 제품으로서, 노보 노디스크의 본사가 있는 덴마크에서 생산되고 있다.

 

노보 노디스크는 지속적인 주사 제형의 발전으로 성장호르몬 관련 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연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