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뉴오리진, 국내 배양 식물성 키즈오메가3 출시

jean pierre 2022. 8. 28. 15:20
반응형

뉴오리진, 국내 배양 식물성 키즈오메가3 출시

 

아이들 두뇌 발달과 눈 건강 도움

 

 

코로나19 이슈로 바뀐 것은 어른들 삶만이 아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아이들 집콕생활이 일상화되며 TV,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자주 접하게 된 것이다. 이때 신체 부위 중 눈이 큰 타격을 받아 소아 근시 발생 비율이 늘어났다.

 

2019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의 연령별 근시 환자 수에 따르면 10명 중 6명가량이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이다. 시력은 한 번 나빠지면 회복하기 어려워 아이들 눈 건강에 부모들이 더욱 신경 쓰는 이유다.

 

또한 배달 문화 등의 발전으로 인스턴트 음식을 일찍 접하고 외부 활동이 잦아져 소아 비만도 늘었다. 서울시 교육청 학생건강검사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10명 중 3명이 과체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소아비만은 키 성장을 방해하고 지방이나 노폐물의 위험성을 배재하기 어렵다. 이처럼 성장기 아이들의 눈 건강, 뇌 발달 및 혈행 건강을 챙기기에는 오메가3가 제격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우리 몸의 모든 조직을 구성하는 구성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채내 스스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

 

음식으로는 등 푸른 생선DHA가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생선 특유의 비린내에 편식하는 아이들이 많고 해양오염으로 인해 최근 생선 등 수산물에서 미세플라스틱, 중금속 등이 발견되는 우려가 있어 어린아이에게 잦은 생선 섭취는 권장하지 않는다.

 

특히, 최근 한국원자력의학원 연구결과에 따르면 미세플라스틱의 경우 섭취 시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 밝혀져 논란이 된 바 있다.

 

주로 해양 원료에서 얻는 오메가3 영양제 역시 아이들도 섭취하는 만큼 그 성분과 안전성에 대해 더욱 꼼꼼히 살펴봐야한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에서는 어린이 두뇌와 눈 건강을 위한 키즈오메가3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은 최근 미세플라스틱과 산패 걱정 없는 신선한 식물성 오메가3비건오메가3’를 출시한 바 있다.

 

키즈오메가3 역시 국내 유일 국내 배양한 미세조류를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100% 식물성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미세플라스틱으로부터 안전하다.

 

뉴오리진 키즈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 두뇌 발달을 위해 오메가3 성분 중 DHA 성분 1일 섭취 함량인 600mg100% 채운 것이 특징이다.

 

캡슐은 100% 식물성 원료로 이뤄져 성분 측면에서 안전함은 물론 젤리처럼 씹어 먹을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씹어 먹는 캡슐 속 오메가3 지방산은 에멀전화 되어 있어 일반 캡슐 형태 제품보다 흡수율이 빨라 아이들이 섭취하에 더욱 효과적이다.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 엄세미 팀장은 이번 키즈오메가3는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만큼 내 아이가 섭취한다는 마음으로 제품 개발에 임하며 안전성과 효능에 더욱 신경 썼다어릴 때부터 꾸준히 오메가3를 섭취하면 두뇌 발달은 물론 눈 건강을 미리 관리할 수 있다고 그 효능에 강조하며 특히 이번 제품은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맛으로 섭취를 꺼리던 아이들을 위해 레몬&오렌지 맛으로 구현했기에 엄마들이 걱정없이 아이들 건강을 챙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오리진 키즈오메가331까지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뉴오리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37%의 혜택과 함께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뉴오리진 맘&베이비 멤버십 회원의 경우 아이와 함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