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 성료
미세먼지 저감 및 기후 위기 해결 친환경 사회활동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임직원의 참여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 소재의 면 마스크와 비누 완제품 100 세트 등 총 600세트의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 아이템을 기후환경 취약계층 아동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은 미세먼지 저감 및 기후 위기 해결을 위해 기획된 한국다케다제약의 건강한 사회 조성을 위한 사회책임활동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은 친환경 유기농 소재의 면마스크를 직접 바느질하여 완성하고, 천연 비누를 만들며 기후환경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을 응원했다.
지난달 14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 35명이 100개의 유기농 면마스크와 비누를 만드는 캠페인에 동참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진행됨에 따라 직원들이 재료를 집으로 배송 받아 가족과 직접 만드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더 나은 지역 사회를 함께 만들기 위해 이번 ‘날마다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임직원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한국다케다제약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책임활동을 전개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과 가족이 직접 만든 친환경 유기농 소재 면마스크와 비누 완제품100세트를 포함한 총 600세트의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 아이템은 서울과 안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기후환경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트라제네카, 사회공헌 관련 보건복지부상 2개 연속 수상 (0) | 2020.12.15 |
---|---|
애브비, 이은미 전무 인사부총괄 영입 (0) | 2020.12.15 |
비엠에스제약, ‘해피 원 데이’ 사내 행사 진행 (0) | 2020.12.14 |
노바티스 키스칼리, 전이성 유방암 3상 임상서 치료효과 부각 (0) | 2020.12.14 |
화이자 빈다맥스, ATTR-ACT 장기연장연구 결과 발표 (0) | 2020.12.14 |
바이엘 코리아, CSE 브랜드 '글뤽(Glück)' 론칭 (0) | 2020.12.14 |
오노약품공업, 신장암 환우 응원 (0) | 2020.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