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닥터에스떼Rx, 복지부지원 ‘뷰티플레이’ 체험관 참여

jean pierre 2022. 12. 18. 13:35
반응형

닥터에스떼Rx, 복지부지원 ‘뷰티플레이’ 체험관 참여

 

 

화장품 기업 ㈜마더스코스메틱(대표 김봉재)의 브랜드 ‘닥터에스떼 Rx (Dr.esthe Rx)’가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BEAUTY PLAY) 체험관에 참여하여 고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열었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으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는 K-뷰티 홍보 플랫폼이다.

전시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두달 간 전시되며 체험존에 방문하면 각질과 피지를 녹여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밀크필’ 과 아줄렌이 함유된 ‘AC 컨트롤 로션’ 을 비롯해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받은 ‘AC 솔루션 스왑’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피부 테스트시 여드름이 고민인 피부에는 AC 솔루션 스왑 2매를 증정하고 있다.

 

닥터에스떼Rx 담당자는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다시 늘어나면서 K-뷰티 역시 활기를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명동 뷰티플레이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닥터에스떼Rx를 더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핫플레이스인 ‘뷰티플레이’에 팝업스토어 오픈 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닥터에스떼Rx의 브랜드 인지도 또한 상승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