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에실로코리아, ‘2022 에실로 마스터’ 성료

jean pierre 2022. 12. 13. 19:55
반응형

에실로코리아,  ‘2022 에실로 마스터’  성료

안경렌즈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 안경렌즈 기업 에실로코리아의 대표 공식 안경렌즈 교육 프로그램인 ‘에실로 마스터 교육 지난 11 23 제주도에서 성료했다.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에실로코리아는 모든 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제공해 왔으나전세계적인 방역 대책의 변화로 ‘위드 코로나(With Corona)’ ‘포스트 코로나(Post Corona)’ 교차점에 있는 현상황에 맞춰  3년만에 공식 프로그램으로 대면 교육의 시작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코로나 이후  대면 공식 교육 시작 장소를 제주도로 선정한 이유는 지역에 관계없이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에실로코리아의 의지가 담겨 있다.

 

에실로 마스터’ 교육 현장에는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소효순 대표는 “ 대면 공식 교육을 제주도에서 진행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안경사 선생님들의 전문성 향상을 도우며마케팅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 밝혔다

 

또한한국 시장의 이해를 바탕으로  상황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집중해야  카테고리와 프리미엄 렌즈 시장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며교육의 필요성과 안경사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교육은 최근 3년동안 출시된 신제품과 포트폴리오 소개바리락스  니콘 누진 다초점렌즈오피스 전용 니콘 E-life PRO 시리즈기능성 렌즈 등의 콘텐츠로 실무에 직접 적용이 가능한 콘텐츠로 진행됐다

 

특히, 3D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구회선점에서 렌즈 후면까지의 거리 측정하며 고객의 가장 자연스러운 시습관을 측정할  있는 비지오피스-X (Visioffice-X) 제주에서 직접 시연하는 시간도 가져 안경사들의  관심을 받았다.

 

교육을 수강한 모든 안경사들이 ‘에실로 마스터’ 교육 프로그램이 실무에 도움이 된다매우 도움이 된다고 응답하였으며다른 동료 안경사들에게 소개할 의향이 있다(100%) 응답했다

 

교육에 참석한 안경사들은 “특별한 주제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주제로 제주에서 에실로 교육이 종종 진행되면 좋겠다.” 지속적인 교육을 수강할  있기를 희망했다.

 

에실로코리아 교육팀 이현미 부장은 “에실로코리아는 탄탄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코로나 기간동안 다양한 주제와 콘탠츠로 적극적으로 교육을 진행해왔다내년 에실로코리아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중심에는 글로벌 플랫폼인 ‘레오나르도 있으며레오나르도를 통해 온라인을  강화하고고객과의  가까운 소통을 위해 서울 교육센터에서의 오프라인 교육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