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대림성모병원, 제2회 청암심포지엄 개최

jean pierre 2018. 6. 21. 08:11
반응형

대림성모병원, 2회 청암심포지엄 개최

 

 의원과 상생 방안 모색 및 최신 지견 공유

 

대림성모병원 (병원장 김성원)이 오는 74일 서울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2회 청암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지난해 시작된 청암심포지엄은 협력 병·의원 간의 올바른 의료 전달체계 구축과 최신 지견 공유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 병·의원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종합병원과 지역 병·의원 간의 상생발전의 롤 모델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올해 개최되는 제 2회 청암심포지엄 역시 지역 병·의원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미래 의료 사회의 흐름에 유연히 대처하기 위한 ‘4차 산업혁명과 의료계 미래세션을 비롯해 환자 교류가 잦은 유방암, 당뇨 치료의 최신지견에 대한 세션과 각 주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공론의 장도 마련되어 있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병원장은 지난해 여러 병·의원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청암 심포지엄이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제 2회를 준비하고 있다.” 라며 대림성모병원은 국내 대표 종합병원으로서 협력 병·의원과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며, 2회 청암심포지엄이 의료계의 소통의 장은 물론 우리나라 의료전달체계의 올바른 기반을 다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2회 청암심포지엄은 온라인 사전신청 사이트(http://ibmed.kr/dr_201807)를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신청 접수 기간은 624일까지이며, 신청 가능한 대상자는 병·의원 의료진은 물론 행정부서 관계자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림성모병원 진료협력센터 (문의전화 02-829-913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