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대림성모병원, 11일 대국민 유방암 건강강좌 개최

jean pierre 2017. 10. 10. 11:15
반응형

대림성모병원, 11일 대국민 유방암 건강강좌 개최

 

대림성모병원(병원장 김성원)은 오는 11일 오후 4시부터 본관 12층 회의실에서 ‘2017 핑크리본 캠페인 유방암 건강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10월은 유방암 예방의 달로 한국유방암학회의 주관 아래 대국민 유방암 건강강좌가 실시된다. 유방암 특화병원으로 손꼽히는 대림성모병원 역시 전국 여성의 건강증진과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다.

 

특히, 국내 유전성 유방암 분야의 최고 권위자이자 한국유방암학회 출판간행 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김성원 병원장이 강연자로 직접 나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11일 진행되는 이번 강좌에서는 유방암 발생 현황 유방암 자가검진법 유방암 치료법 및 합병증 관리 재발 방지를 위한 사후관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참석자들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원장은 국내 여성의 서구화된 식생활과 늦어진 출산 등 여러 환경적 이유로 국내 유방암 발병률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라며 대림성모병원에서 실시하는 유방암 건강강좌를 통해 보다 많은 여성이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예방의 중요성을 깨닫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림성모병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좌는 별도의 사전 접수 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림성모병원 콜센터(02-829-900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