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원제약 ‘큐어반’,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 이벤트

jean pierre 2022. 1. 28. 10:14
반응형

대원제약 ‘큐어반’,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 이벤트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프리미엄 밴드 브랜드 ‘큐어반’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For Your Challenge’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큐어반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https://www.instagram.com/p/CZG8qBwBIjr/)를 방문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애플워치, 콜라겐 마스크팩, KF94 마스크, 큐어반 제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큐어반은 움직임이 편한 고탄력밴드 큐어반F와 프리미엄 습윤밴드 큐어반H, 물에 강한 방수형 밴드 큐어반A로 구성된 밴드 브랜드로,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밀착감이 특징이다.

 

밴드를 부착한 후에도 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 프로 선수들이나 평소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이 활용하는 제품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언제나 한계에 도전하기 위해 노력을 쏟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준비했다”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자는 취지로 대회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는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큐어반 공식 홈페이지(https://www.cureban.com)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ureban_)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