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원제약 장대원, ‘100원 핫딜‘ 이벤트

jean pierre 2023. 3. 20. 09:14
반응형

대원제약 장대원,  ‘100원 핫딜‘ 이벤트 

신규 회원 대상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100원 핫딜‘ 이벤트는 3월 중 장대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이 ‘장대원 올인원 멀티비타민‘ 1개월분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전용 2만원 쿠폰팩과 첫 구매 감사 10% 할인 쿠폰이 함께 지급되며, 카카오톡 장대원 채널을 추가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장대원 제품을 구입한 후 사진이나 영상으로 제품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장대원 아르기닌 파워업‘을 증정하는 ‘3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0원 핫딜‘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원제약 장대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온 바, 더 많은 고객들이 장대원을 찾아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대원제약 장대원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장대원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제품으로, 21종의 성분 모두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1일 1회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다.

신제품인 ‘장대원 아르기닌 파워업‘은 L-아르기닌, 오르니틴염산염, 수박과피추출분말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과일맛의 젤리 스틱포로 만들어져 있다. 마찬가지로 1일 1포 섭취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