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대원제약, 종합건기식 브랜드 ‘장대원’ 리뉴얼

jean pierre 2021. 3. 22. 09:29
반응형

대원제약, 종합건기식 브랜드 ‘장대원’ 리뉴얼

 

기존 제품 강화하고 복합 기능성 신제품 첫 선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하고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인류 건강의 실현”이라는 창업 이념으로 설립돼 반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우수한 의약품을 개발해 온 대원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으로 더욱 공격적인 진출을 단행함으로써 입지를 확실히 구축하겠다는 취지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건강 관리, 면역력 증진 등의 중요성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건기식 사업을 더욱 확장하고 새롭게 도약함으로써 시장 내 성공적인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한 장대원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는 한편, 제품 라인업을 단장하고 디자인 콘셉트를 통일했다.

 

기존 제품들은 더욱 개선해 강화하고, 신제품 4종을 추가했으며, 온라인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인 ‘장대원몰’을 새롭게 변경 오픈했다.

 

대표 품목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은 ‘면역 장대원’과 ‘유기농 장대원’으로 구분했으며 두 제품 다 기존 대비 보장균수를 대폭 강화했다.

 

‘유기농 장대원’은 50억, ‘면역 장대원’은 30억 생유산균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어린이용 제품인 ‘면역 장대원 키즈’와 ‘유기농 장대원 키즈’도 각각 20억과 10억의 생유산균을 보장한다.

 

‘유기농 장대원’ 시리즈는 95% 이상의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함으로써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면역 장대원’ 시리즈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프락토 올리고당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도 높일 수 있는 기능성 멀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키즈 제품은 야외 활동에 제약을 받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비타민 D 성분까지 추가했다. 맛도 기존 곡물맛 단일 종류에서 블루베리맛이 새롭게 추가됐다.

 

다른 제품들도 기능성을 높이고 복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등 변화를 줬다. 밀크씨슬과 비타민B를 주성분으로 간 건강과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비타민B’는 4중 복합 기능성 제품 ‘장대원 간 건강’으로, 뼈와 근육 건강 및 칼슘 흡수를 돕는 ‘칼슘마그네슘디’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장대원 뼈 건강’으로 각각 재탄생했다.

 

여기에 신제품 4종을 추가해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장대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 산물이 모두 포함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온 가족이 함께 먹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며,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성분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장대원 프리바이오틱스’는 유기농 채소 과일 혼합 분말과 이탈리아산 요구르트 분말, 치커리 식이섬유 등과 함께 프리미엄 부원료가 함유되어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이다.

 

비타민 A,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등 12종이 함유된 피로 회복 용 고함량 멀티비타민 제품인 ‘장대원 액티브 업’, 알티지오메가3와 아스타잔틴, 루테인을 함유해 눈 건강은 물론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5중 기능성 제품인 ‘장대원 눈 건강’도 새롭게 출시됐다.

 

전체 제품의 패키지는 장대원 브랜드 고유의 서체와 로고로 통일성을 주고, 색상이나 그래픽으로 성분 및 기능을 한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 건강은 물론 우리 몸 전체의 건강을 위해 ‘장대원’을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장하고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과감한 투자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건기식 분야를 회사의 핵심 사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원제약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장대원 프리바이오틱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