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원제약 '큐어반', 야놀자와 함께 선착순 굿즈 이벤트

jean pierre 2022. 8. 30. 10:08
반응형

대원제약 '큐어반', 야놀자와 함께 선착순 굿즈 이벤트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상처치료브랜드 ‘큐어반‘이 야놀자와 함께 단독 특가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단 1주일 동안만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야놀자를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대 51%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서울드래곤시티 내 식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F&B 바우처를 1박 당 3만원 상당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캠핑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큐어반 캠핑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야놀자에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선택하고 ‘큐어반 캠핑 굿즈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캠핑 용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늘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고 언제 생길지 모를 상처에는 큐어반으로 대비하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어반은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전문 브랜드로 고탄력 건조 밴드 큐어반F 시리즈, 프리미엄 습윤 밴드 큐어반H 시리즈, 물에 강한 방수 밴드 큐어반A 시리즈, 찰과상이나 화상 초기 상비약인 큐어반 번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에는 깊은 상처나 민감한 피부, 화상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를 출시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