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 개최

jean pierre 2021. 11. 8. 17:43
반응형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 개최

 

김대업회장, 천안축구센터에서 200여명 회원 격려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7일 천안축구센터에서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지난해 대회를 취소한데 이어 올해에도 대회 개최가 불투명했지만,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천안축구센터에서 축구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

 

대회에 참석한 김대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불과 며칠전만 해도 천안축구센터 사용허가가 나오지 않아 이번 축구대회를 못할 수도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충남약사회 박정래회장님과 김병환 천안시약사회장의 도움으로 극적으로 대회가 개최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후원사인 지오영 조선혜 회장님과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날씨도 도와줬고, 무엇보다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선수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축구대회를 후원하는 지오영 조선혜 회장은 “축구를 즐기는 선수들을 보니 같이 즐겁고 젊어진 기분”이라며, “고른 연령층의 선수단을 보니 축구를 통해 세대가 융합되는 느낌이 들고 지오영도 약사축구단과 오랫동안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약사회 박정래 회장도 “김대업 회장님의 결단과 추진력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멋과 맛의 고장 천안에서 정말 모처럼 전국의 약사 축구동호인을 모시고 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축구대회에서는 강원지부팀, 경기남부팀, 경기북부팀, 광주전남팀, 대구경북팀, 부산지부팀, 서울지부팀, 전북지부팀, 충북지부팀 등 총 9개 팀이 참가했으며, 다양한 시상과 선물이 선수단에 전달됐다.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 시상내역】

수상내역 지부 및 선수
공로상
어시왕
미기상
골키퍼상
득점왕
최우수선수상
최우수페어플레이상
최우수발전상
최우수아트사커상
최우수팀플레이상
선수
선수
선수
선수
선수
선수
참가팀
참가팀
참가팀
참가팀
강원팀-엄병성, 대구경북팀-최우성
부산팀-이윤열, 경기북부팀-최성진
전북팀-황준훈, 부산팀-이국화
경기남부팀-임강섭, 강원팀-조형구
서울팀-김은비, 대구경북팀-오병우
충북팀-유지명
강원팀, 경기남부팀
전북팀, 경기북부팀, 광주전남팀
부산팀, 충북팀
서울팀, 대구경북팀
행운상(10만원상품권) 선수 선수 18명, 지오영 직원 2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