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제14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jean pierre 2015. 10. 19. 10:21
반응형

동국제약,‘제14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전국 국립공원 100곳ㅅ 지도및 안전수칙 배포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지난 17()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4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체험 행사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북한산, 도봉산, 설악산, 지리산, 계룡산, 가야산, 무등산 등 전국 국립공원 10여개 탐방로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이날 각 지역별로 동국제약 OTC(일반의약품)사업부 임직원 120여명과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이 참여해, 산행안전 수칙과 구급함 위치가 표기된 국립공원 지도를 탐방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또한 털진드기 및 야생진드기(작은소참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의 체험존을 마련해, 등산객들이 진드기 매개질환(쯔쯔가무시증,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날씨가 선선해지고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에는 등산객들이 증가해 산악안전 사고도 늘어날 수 있다, “등반하기 전에 산행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사전에 상비약을 구비해 놓거나, 지도에서 구급함 위치를 파악해 응급 상황 발생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상비약으로 대표적인 상처치료제에는 일반적인 상처에 효과적인 마데카솔케어 연고’, 피나고 진물나는 상처에 적합한 마데카솔분말등이 있다.

 

특히, 마데카솔분말은 손에 묻히지 않고 상처 부위에 뿌릴 수 있어 위생적이며,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 있어 내용물이 눌려 새어 나오지 않아 특히 야외활동 시 인기가 높다.

 

그리고 동국제약의 디펜스 벅스는 펌프 스프레이 형태로 야외 활동 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고, 유소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