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바로알리기 캠페인 활성화

jean pierre 2013. 11. 20. 08:33
반응형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바로알리기 캠페인 활성화

 

19일 청계천서 예방체조 소개등 일반인 대상 전개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정맥순환 개선제센시아발매 1주년을 기념해 19, 청계광장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리기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날씨가 추워지면서 자주 발생하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이를 예방·관리하기 위한 정맥순환체조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회사측은많은 사람들이 발이나 다리가 자주 붓고, 저리고, 아픈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경험하면서도이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고 있어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 모델들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정맥순환체조동작들을선보였으며, 시민들에게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책자 및 체조동작이 그려진마그네틱을 나눠주었다.

 

특히, 업무 특성상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있기 때문에 정맥순환장애를 많이 경험하는주부, 교사, 승무원, 운전기사 등의 복장을 한 모델들이정맥순환체조를 하면서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동국제약담당자는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인 10명 중 7명은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2가지 이상 경험하고 있지만 그에 대한 인식은아직 부족한 상태로 나타났다,“정맥순환장애 증상이 있는 환자들의 상당수가 기존의 혈액순환개선제를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정맥순환장애와 혈액순환장애는 원인이 다르므로 의.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정맥순환장애에특화된약물을복용하는것이중요하다고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는 성인의 50% 정도가 겪고 있는 대표적인 중년질환으로 , 다리가 자주 붓는다’, ‘아프다’, ‘저리다’, ‘쥐가 자주 난다’, ‘가렵고 차다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주로 30대 후반부터 40~50대까지 흔하게 발생되는 질환으로, 특히 오랫동안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직업군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국제약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센시아 복용 1개월 이후 통증, 감각이상, 경련, 둔중감 등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70% 이상 개선되었으며, 다리의 부종도 현저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