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겨울 프로모션

jean pierre 2021. 11. 30. 11:54
반응형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겨울 프로모션


전국 53개 백화점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53개 백화점 매장 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에서는, 12월 12일까지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1+1 행사로 선보인다.

 

메이올웨이즈는 원료를 까다롭게 선별해 사용할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NCS(무화학용매) 제품으로, 이번 행사 대상은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프라임 마그네슘’, ‘관절건강 옵티 MSM’, ‘프라임 아연’, ‘프라임 철분’ 등이다.

 

또한,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는, 콜라겐 제품 3,000만개 판매 기념으로, 12월 8일까지 콜라겐 전 품목을 최대 8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속부터 채우는 겨울보습’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콜라겐 사이언스 RX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포함해, 인기 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프리미엄 콜라겐 3200’, ‘마시는 콜라겐 3000’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동국제약이 준비한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 제품들 외에도 동국제약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메이올웨이즈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센텔리안24 등 기능성 화장품 및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로,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전국 53개 백화점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