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성제약, 제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성료

jean pierre 2018. 4. 2. 11:50
반응형

동성제약, 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 성료

 

하프코스 남자 우승 샌동, 여자 우승 오순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주최한 2회 송음건강마라톤대회가 지난 41일 서울 도봉구 동북권체육공원에서 마라토너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송음건강마라톤대회는 동성제약의 창립자인 고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지난해 처음 시작된 대회이다. 올해 2번째로 진행된 송음건강마라톤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등 4개 코스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에는 가족걷기 코스에 많은 참가자가 등록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걸으며 여유를 즐기고 건강을 증진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참가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송음건강마라톤대회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임직원들과 함께 노력해 한 해 한 해 성장해 가는 마라톤대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하프 코스 우승자는 남자부문에 샌동(wareepithuk saendong)1시간 1259, 여자부문에 오순미가 1시간 2439초를 기록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특히 남자부문의 샌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하프 코스에서 1위를 기록해 많은 마라토너들의 축하를 받았다.

 

10km 코스에서는 남자부문에 이재응이 3352초를, 여자부문에 조경희가 4053초를 기록해 1등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마라톤대회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및 룰렛이벤트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었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및 캘리그라피 체험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