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GC녹십자, 어르신 대상 재능나눔 봉사

jean pierre 2018. 4. 2. 11:04
반응형

GC녹십자, 어르신 대상 재능나눔 봉사

장수사진 촬영·메이크업 등 재능 기부

 

GC녹십자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달 31, ‘용인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임직원 65명이 동참한 가운데 재능나눔 봉사활동 ‘GC녹십자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Green Day’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4회째를 맞은 재능나눔 봉사활동GC녹십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특히, 일반적인 봉사활동과 달리 임직원 각자의 재능을 활용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재능 기부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 사진 동호회 활동 등을 통해 사진 촬영에 재능이 있는 임직원들이 거동이 불편한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를 기원하는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자의 재능에 따라 요리와 헤어·메이크업 등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쳤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평소 사진 찍을 여유가 없었는데, 이러한 좋은 기회가 생겨 손녀들이 좋아할 것 같아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날 임직원들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미세먼지 마스크와 이불, 우산 등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기홍 GC녹십자 사원은 사진촬영이란 작은 재능도 어르신들의 하루를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GC녹십자는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와 본인 물품을 기증해 불우이웃을 돕는 사랑의 바자회, 급여 끝전 기부 등 다양한 방면에 걸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오창과 화순 공장 임직원들은 414, 음성 공장 임직원들은 421일에 각각 양로원과 복지관을 방문해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