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아제약, 한정판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출시
술잔 굿즈 세트 1000개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한정판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었다.
이 세트는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 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되었
다.
특히 술잔은 깨지기 쉬운 유리가 아닌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
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1000개 한정 판매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
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이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해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3가지 차별화된 콘셉
트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모닝케어 포장 용기를 숙취에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하여 소비자의 숙
취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알 모양으로 변경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감성을 더해주기 위해 모닝케어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no.N, 보로노이와 글로벌 항암신약 개발 착수 (0) | 2021.02.15 |
---|---|
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TM 2종, 비건 인증마크 획득 (0) | 2021.02.10 |
삼양바이오팜 ‘크로키’, 동남아시아 진출로 글로벌 입지 강화 (0) | 2021.02.10 |
신약연구조합-이화여대 약학대학, 업무협약 (0) | 2021.02.10 |
GC녹십자랩셀, 지난해 매출 856억…역대 최대 실적 (0) | 2021.02.10 |
제약바이오협회, 상반기 GMP 교육 수강생 모집 (0) | 2021.02.10 |
일동제약-아보메드, 신약 R&D 투자 및 제휴 협약 체결 (0) | 2021.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