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약품 후시딘, 페이스북 누적팬 10만명 돌파

jean pierre 2017. 1. 25. 09:36
반응형

동화약품 후시딘, 페이스북 누적팬 10만명 돌파

오픈 5년...건강. 제약. 의학 카테고리 브랜드 중 1위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누적 팬 수가 2012년 오픈 5년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www.facebook.com/Fucidin.Diary)''상처''공감'을 주제로 소비자들과 소통해오며 지난 5년 동안 건강·제약·의학 카테고리에 등록된 브랜드 페이지 중 팬 수 1위를 꾸준히 지켰다.

회사 관계자는 "후시딘은 제약업계에서 유일하게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 활동으로 주목 받아왔다. 앞으로도 브랜드에 맞는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10만 팬 돌파를 기념해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상처 후~ 나눔 이벤트'2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팬들이 직접 '좋아요'를 누르면, '좋아요' 숫자 한 개당 1000원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된다.

한편 현재 '부채표 후시딘'은 페이스북 이외에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uchaepyo_fucidin/)을 통해서도 소비자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야구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안전 헬멧을 대여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매터니티 스쿨(출산, 육아 교실) 후원,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