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리센스메디컬, 싱가포르·영국 총판 계약

jean pierre 2023. 3. 6. 09:27
반응형

리센스메디컬, 싱가포르·영국 총판 계약 

급속정밀냉각치료 의료기기 '타겟쿨'

급속정밀냉각 기술기업 ㈜리센스메디컬(http://coolhealth.com 대표 김건호)은 혁신적인 급속정밀냉각치료 의료기기 ‘타겟쿨® (TargetCool®)’의 싱가포르 및 영국 시장 총판 계약을 성사시키고 냉각치료 및 피부시술 분야 글로벌 시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IMARC 그룹에 따르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은 2027년까지 245억 3,000만 달러 규모로, 연평균 성장률(CAGR) 9.6%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및 시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전세계적으로 저침습/비침습 미용 시술에 대한 선호가 트렌드로 나타나, 비침습 방식으로 통증과 시술 시간은 줄이면서 회복 및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타겟쿨에 대해 전세계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의 관심이 높다.

 

이번에 총판 계약을 완료한 기업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아시아 최대 의료 유통기업으로, 동남아시아 9개 국가에 유통 및 영업 네트워크를 보유한 에스테틱·의료 서비스 분야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중에서도 빠르게 성장하는 에스테틱 시장인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4개 국가에서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리센스메디컬은 영국 및 아일랜드에 기반한 의료 및 미용 기기 전문 기업과도 총판 계약을 완료했다. 양성 색소 병변 치료, 문신 제거 시술, 피부 강화, 레이저 제모 등 글로벌 레이저 의료장비 제조 기업과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어, 영국 시장에서 광범위한 피부과 치료 및 미용 시술 부문에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두 총판과의 계약 체결로 리센스메디컬은 기 진출한 미국·한국·중동·이탈리아·필리핀 시장에 이어 동남아시아 및 영국까지, 전세계 18개 국가에 영업력을 갖추게 됐다. 이를 기반으로 리센스메디컬은 올해 국내외 비즈니스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리센스메디컬 김건호 대표는 “주요 국가에서 연달아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전세계 빠르게 성장하는 에스테틱 및 피부 미용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지속적인 시장 확대 및 연구개발을 통해 올해 좋은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타겟쿨은 빠르고 정밀하게 피부 표면 온도 제어가 가능한 급속정밀냉각 기술을 활용한 비접촉, 비침습 방식의 의료기기로, 병행사용 또는 단독사용으로 다양한 피부 질환의 냉각 치료가 가능하며, 피부과 시술 시 통증 경감 및 염증 완화의 기능을 갖는다.

 

리센스메디컬은 2019년 미국에 현지 법인 ‘쿨헬스(CoolHealth)’를 설립하고, 지난 2022년 한국 시장에서 LG화학과 총판 계약 및 중동 지역 시장점유율 1위 기업, 필리핀 및 이탈리아 유수 업체와 총판 계약을 완료하고 지속적인 국내외 시장 확장에 나서며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지 약 1년 만에 수출 5백만 달러를 달성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