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카나리아바이오, 바이오유럽 스프링 참여

jean pierre 2023. 3. 3. 19:19
반응형

카나리아바이오바이오유럽 스프링 참여

 

20-22일 스위스에서... 판권 계약 논의

 

카나리아바이오는 ‘바이오 유럽 스프링(BIO-Europe Spring)’ 나한익 대표가 직접 참가해 다수의 다국적 제약사와 정보 공유  판권계약을 위한 미팅을 진행한다고 3 밝혔다.

 

바이오 유럽 스프링은 세계 제약·바이오 기업  관련 투자자들이 참석해 협력을 논의하는 행사다오는 20(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스위스 바젤에서 진행된다.

 

나한익 대표는 “작년   동안 다수의 다국적 제약사들과 파트너십 논의를 시작해 이미 8 회사와 실사를 위한 비밀유지서약서를 체결했다.하지만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하기 위해  많은 다국적 제약사들과 논의를 진행해 경쟁을 붙이려한다 이번 행사 참여 이유를 밝혔다.

 

카나리아바이오는 미국 시장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파트너십을 통해 오레고보맙을 유통할 계획이다

 

미국은 직접 유통을 통해 전체 영업이익률을 50% 이상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인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이밸류에이트파마 (Evaluate Pharma) 오레고보맙이 미국에서 최대 6조원의 매출을 올릴  있을 것으로 예측했다.

 

오레고보맙은 임상 2상에서 무진행생존기간(PFS) 기존 표준 치료법 대비 30개월이 늘어난 42개월이라는 고무적인 결과를 보인 신약이다

 

현재 난소암환자 대상으로 2020 10 글로벌임상3상을 시작했으며빠르면 2분기  중간결과를 보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