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머크 디스플레잉 퓨처스 어워드 3개 우승팀 선정

jean pierre 2018. 6. 17. 16:23
반응형

머크 디스플레잉 퓨처스 어워드 3개 우승팀 선정

머크가 제3회 디스플레잉 퓨처스 어워드 수상팀을 발표했다. 스마트 의료기기 분야의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 올해의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전세계에서 총 97건이 접수됐다.

 

 웨어러블, 실시간 데이터를 위한 인공지능, 스마트 진단 기기, 질병 예측 센서와 같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선정된 상위 10개 팀은 지난 4-6일 머크의 본사가 있는 독일 담스타트의 뉴 머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최종 3개 팀을 뽑는 결승전에 참여했다.

 

여기서 선정된 3개팀은 최대 5만 달러의 상금이 팀별로 수여되며 향후 12개월 동안 머크 전문가들로부터 멘토링 훈련을 받고 머크의 글로벌 자원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각자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게 된다.

 

머크의 기능성 소재 사업 최고경영자(CEO)인 카이 베크만은 우리는 헬스케어, 생명과학, 기능성 소재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서 이러한 중요한 분야에서 삶을 바꾸는 결과를 가져오고 분야간 경계를 초월하는 기술을 견인할 독창적 기회를 적극 활용하고자 한다. 우리는 이러한 혁신을 위한 여정에 참여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우리의 지원과 350년의 전문성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종 우승팀은 혁신성, 사업 잠재성, 사회적 영향력을 심사 기준으로 선정했다.

 

3개 우승팀과는 1년 동안 파트너십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2019년 여름 마무리 행사를 통해 각 팀은 투자자를 대상으로 각자의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