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컨슈머, 폴리덴트 5분 클리닝정 무료 체험행사

jean pierre 2018. 6. 19. 09:26
반응형

GSK컨슈머, 폴리덴트 무료 체험행사 진행

 

'나이트 의치세정제'.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 대상

 

GSK 컨슈머헬스케어(한국법인 김수경 사장)는 틀니관리용품 브랜드 폴리덴트 나이트 의치세정제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1, 대한치과보철학회가 지정한 틀니의 날을 맞아, 최근 증가하고 있는 국내 틀니 사용자의 구강 건강과 편안한 틀니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731일까지 진행된다.

 

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틀니 세정제)인 폴리덴트1 틀니 세정제는 나이트 의치세정제’, ‘5분 클리닝 정두 가지 제품으로, ‘나이트 의치세정제‘11회 사용으로 구취 및 의치성 구내염 유발 세균 99.9% 살균 효과를 보이고, ‘5분 클리닝 정5분 간 담가 놓는 것으로 구취 유발 세균을 99.9%로 살균한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치약으로도 제거되지 않는 플라그와 얼룩까지 말끔히 제거해줘 위생적인 틀니관리와 청결한 이미지유지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폴리덴트 소비자 상담실 (080-901-4100)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폴리덴트 틀니 세정제 샘플키트를 1인당 1회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국내 틀니 사용인구는 약 600만 명으로 추산되며, 65세 이상 인구 2명 중 1명은 틀니를 사용 중이다.

 

고령화 추세와 더불어 지난 해 틀니 보험적용 확대 정책 등의 영향으로 틀니 사용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올바른 틀니 관리, 사용방법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틀니는 평소 올바른 세정법의 습관화가 중요한데, 특히 틀니 전용 세정제의 사용이다. 틀니는 11회 틀니 세정제를 사용해 구취, 얼룩, 플라그를 제거하고 세균을 살균해 구강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틀니는 치약으로 닦으면 연마제가 틀니 표면에 상처를 입혀, 그 사이로 구취 또는 세균 번식이 더 쉬워질 수 있다. 또한 틀니를 흐르는 물에만 헹구면 살균 및 얼룩, 플라그 제거 효과를 보기 어려워 적절한 틀니 세척 및 관리가 힘들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폴리덴트 김재영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한 제 2의 인생을 위해 틀니 사용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올바른 관리에 관심이 필요하다, “폴리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틀니 사용자가 틀니 관리 제품을 경험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틀니를 관리하여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덴트는 틀니 세정제인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 ‘폴리덴트 나이트 세정제’, 틀니 고정 기능을 하는 '폴리덴트 후레쉬 의치부착재'와 더불어 향료 및 색소 무첨가로 음식 본연의 맛을 방해하지 않는 '폴리덴트 내추럴 의치부착재'를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