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츠 벨로테로, 한예슬 TVC 론칭 기념 이벤트
9월 27일~10월 31일, 인스타그램 참여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한예슬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TVC 론칭을 기념하여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로테로 TVC 론칭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merzaesthetics_kr)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5명),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5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며, 필수 해시태그(#벨로테로 #내게맞는필러 #한예슬 #멀츠코리아 #merzaesthetics #MASJ #myserendipityjourney)를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에 공개된 벨로테로의 TVC는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컨셉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도출되었으며, 벨로테로 브랜드 뮤즈로서 한예슬은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벨로테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해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인 벨로테로®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자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해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발전시키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확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최근에는 필러 업계에서 셀럽 모델을 기용하는 경우가 드물었기 때문에 이번을 계기로 벨로테로가 보다 소비자들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호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며, 탄력성이 높아 관자나 바깥볼에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얇은 피부 부위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특히 이물감이 적고 유지력이 높은 장점이 있다.
또한 2011년 Micheels P. Fortélis. J의 Cosmet Surg Med 연구 보고에 따르면, 시술 시 지연성 염증 반응 발현이 낮고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을 갖춘 필러 제품이다.
반응형
'◆제약 > ▷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갱년기 시장 공략 박차 (0) | 2021.10.08 |
---|---|
천호엔케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후원 (0) | 2021.10.07 |
부광약품, 시린메드 프로텍트 G 치약 신제품 출시 (0) | 2021.10.06 |
여성 관련 제품, 디자인에 숨겨진 의미는? (0) | 2021.09.29 |
천호엔케어 간편한 휴대용 건강식품 출시 잇따라 (0) | 2021.09.28 |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새 컬러 2종 출시 (0) | 2021.09.27 |
한국솔가,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 (0) | 2021.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