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멀츠 에스테틱스, ‘처음부터 울쎄라’ TVC 온에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의약계(헬스케어)전문기자 ▶헬스케어 전반(제약,약사, 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의료,병원, 바이오, 건기식,(기능성)화장품.위생용품)등 ☞제보 및 보도 자료, 제품 홍보.마케팅 문의 이메일: jp11222@naver.com 열씨미
tistory 로고 이미지 =====================

===========================ú

============================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멀츠 에스테틱스, ‘처음부터 울쎄라’ TVC 온에어

 

 ‘깨끗한 피부 미인’ 이민정 모델 기용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이하 멀츠)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를 9 중순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 캠페인은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환절기 시즌을 겨냥해 진행된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울쎄라 공식 뮤즈이자 ‘깨끗한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이민정이 등장해영화 촬영 콘셉트로 울쎄라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전달한다이민정은 광고 캠페인 속에서 NG없이 연기하는 모습과 “ 번에 갈게요라는 멘트를 통해울쎄라® 효과적인 리프팅 기술력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 광고 캠페인은 처음 공개된 지난해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 포털인 영상 광고 전문 사이트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주간 1(출처 www.tvcf.co.kr)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있다특히 당시 온라인에서는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달여 만에 유튜브 300 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25~44 여성 층에게  관심을 받은  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의 뮤즈 이민정의 TV 광고로 소비자들의 안방을 찾게 되었다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배우 이민정의 매력과 시너지를 내는 울쎄라® TV 광고와 함께 프리미엄 리프팅 기기 울쎄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울쎄라® 우수한 효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리프팅 브랜드라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밝힌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이라고 전했다.

 

울쎄라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 보유하여 환자  피부 두께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6울쎄라 한국인에 최적화된 리프팅 프로토콜을 개발해 화제를 모았다그동안 서양인의 피부  노화 상태를 기준으로 제안된 가이드라인이 한국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완벽하게 부합하기에 어렵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국내 가이드라인을 수립했다

 

 프로토콜의 핵심은 만족스러운 시술 효과를 위해서는 Treatment Density(초음파 치료 밀도) 충분히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600-1000샷을 권장한다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