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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신규 광고 3편 런칭
특장점 ‘보이는 리프팅’ 표현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가 3편의 시리즈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소비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새롭게 런칭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울쎄라만의 특장점인 피부 층을 직접 보고, 맞춤형 시술 계획을 세워 정교하게 시술하는 ‘보이는 리프팅’ 메시지에 초점을 맞춰 기획되었다.
울쎄라는 보이는 DeepSee™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실시간으로 얼굴의 해부학적 구조, 피부의 두께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시술할 수 있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테니스’, ‘양궁’ 세 가지 컨셉의 시리즈 광고로 구성되었다. 1편인 ‘백문불여일견’ 편은 광고 속 주인공이 문 틈을 통해 또 다른 자신을 만나게 되고 자신도 미처 몰랐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통해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의미를 감각적인 화면과 음악으로 표현했다.
2, 3편인 ‘테니스’, ‘양궁’ 편은 눈을 안대로 가린 채 경기를 하는 플레이어와 안대를 풀고 정확하게 보고 경기를 하는 플레이어의 모습을 대비시켜 “피부 속을 보면서 하니까 한 샷의 낭비없이 안전하고 정확하게”라는 카피를 강조하며, 울쎄라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풀어냈다.
또한 울쎄라는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하여, 8일부터 멀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가지의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영상 리그램 이벤트로 멀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3가지 버전의 신규 광고 캠페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골라 리그램하면 총 50인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일상 속의 울쎄라 찾기 이벤트로, 일상 속에서 울쎄라를 상징하는 노란색 아이템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울쎄라 스포츠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유수연 대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울쎄라의 특징인 ‘보이는 리프팅’에 대해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감각적이고 통통 튀는 콘셉트로 최근 페이스 리프팅 시장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MZ 세대를 타겟팅하고자 했다. 울쎄라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점으로 다양한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국내에는 지난 2009년 출시되었다. 현재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50건 이상의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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