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메나리니, ‘풀케어 플러스크림’, 디지털 캠페인

jean pierre 2021. 3. 3. 11:13
반응형

‘풀케어 플러스크림’, 디지털 캠페인 


가수 이무송과 함께 한 신규 영상 공개
 


 
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박혜영)는 지난 2일 가수 이무송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피부 무좀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풀케어의 두 제품 라인 중 2020년에 새롭게 출시된 무좀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에 맞춰 기획됐으며, 가수 이무송이 부르는 CM송을 통해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특징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당 영상에서 가수 이무송은 미국 민요 ‘성자들의 행진(when the saints go marching in)’을 편곡 및 개사한 ‘무좀송’을 부르며 등장해 ‘풀케어 플러스크림’으로 손쉽고 깔끔하게 무좀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이야기한다.

 

‘무좀송’에서 본인의 이름 ‘이무송’과 유사한 발음의 워딩 ‘이 무좀’을 반복해 노래하며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풀케어 플러스크림’ 속에 동봉된 전용 브러쉬 ‘슥슥이’를 사용해 환부에 손대지 않고 간편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했다.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신규 디지털 영상은 풀케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2013년에 론칭해 대한민국 NO.1 손발톱 무좀 치료제 브랜드로 거듭난 풀케어의 새로운 피부 무좀 치료 라인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특징을 환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며 “풀케어의 확대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무좀의 형태에 따라 올바른 치료제를 선택할 수 있게끔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케어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NO.11 대표 손발톱 무좀 치료제 브랜드이다. 손발톱 무좀 치료에 특화된 네일라카 타입과 피부 무좀 치료에 특화된 크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케어 플러스크림’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피부진균감염증, 어루러기, 피부칸디다증에 효능·효과가 있다.

 

증상에 따라 1~2주 간 일 1~2회 지속적으로 환부에 발라야 하는 피부 무좀 치료제의 특성을 감안해 30g의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환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 간편하게 치료제를 도포할 수 있는 전용 브러쉬 ‘풀케어 슥슥이’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