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디포스트, 차예련과 건기식 ‘모비타’ 모델 재계약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배우 차예련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7일 밝혔다.
2020년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모델로 선정된 차예련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질유산균이라는 이미지 형성과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비타’ 브랜드 전속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메디포스트는 최근 차예련과 함께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등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또 SNS 홍보활동과 라이브커머스 출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광고 촬영 당시 차예련은 모비타의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전하며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배우 차예련은 지난 2년간 모비타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며 “차예련과 함께 올해도 모비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세계 최초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메디포스트가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연령, 성별, 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과학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브케어, 이언 박사 국내 사장 선임...제 2도약 기대 (0) | 2022.02.16 |
---|---|
유비케어, 전년 매출 1,118억,전년比 6.6%↑ (0) | 2022.02.10 |
LSK Global PS 의료기기 임상 전담 팀 신설 (0) | 2022.02.07 |
헥톤프로젝트, 비대면 솔루션 ‘똑닥’ 연동 및 키오스크 출시 (0) | 2022.02.07 |
헥톤프로젝트 치매협회와 MOU 체결 (0) | 2022.01.27 |
JNPMEDI, '분산형 임상시험 및 연구 연합' 가입 (0) | 2022.01.27 |
삼광의료재단, 코로나19 검사소 운영 (0) | 2022.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