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 32회 서울발달장애인사생대회 참여

jean pierre 2018. 4. 26. 09:52
반응형

바이엘, 32회 서울발달장애인사생대회 참여

 

장애인 활동 지원등 봉사 활동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잉그리드 드렉셀)의 임직원들이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국립민속박물관에서 열린 32회 서울발달장애인사생대회행사에 참여해 장애인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와 서울시립지적장애인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사생대회에는 바이엘코리아의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그림 그리기를 비롯해 색칠놀이, 전통놀이 체험, 스포츠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장애인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역 단체 및 개인 발달장애인 2,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바이엘코리아는 서울발달장애인사생대회에 올해로 2회째 참여해 임직원 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잉그리드 드렉셀 바이엘코리아 대표는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해 발달장애인과 소통하고 즐기면서,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깨고 인식을 개선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바이엘이 속한 지역사회 구성원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한 실질적인 나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엘코리아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과학(Science For A Better Life)’라는 기업 이념 아래 제약 사업을 포함해 동물 의약품, 작물 보호, 종자 등 다양한 생명과학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지속가능한 발전과 동반 성장을 추구해오고 있다.

 

또한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부터 관악구 거주 독거노인들을 위한 김장 봉사 활동, 명절 맞이 음식 나눔 및 여가 시간을 함께 보내는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바이엘 헬스데이를 통해 간호사 및 약사 자격 임직원들이 독거노인들의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건강 및 복약 상담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전개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우리 시대 청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흥해라 청춘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