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부광약품, 알래스칸 알티지 레드오메가3 출시

jean pierre 2022. 3. 14. 10:37
반응형

부광약품, 알래스칸 알티지 레드오메가3 출시

 

부광약품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눈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 영양제의 라인업 제품인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 오메가3’(건강기능식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청정자연의 알래스카 알티지 오메가3,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과 비타민E, 그리고 2019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성분인 인지질을 핵심부원료로 강화한 제품이다.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오메가3의 역사가 시작된 알래스카 배링해 바다에서 어획한 야생 폴락(Wild Alaska Pollock)의 어유를 추출하여 미국에서 제조한 미국직수입 완제품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 제품이다.

 

rTG형은 1세대인 TG형과 2세대의 EE형 단점을 개선한 3세대 공법으로 글리세롤을 중심으로 불포화지방산 3개로만 이루어져 있어, 천연에 가까운 형태이며 순도가 높으며 생체이용률이 높다는 강점이 있다.

 

알티지 오메가3 외에 주원료로 사용된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눈 피로 개선 지표인 ‘눈초점 조절력 변화율’이 섭취 2주만에 56%나 상승되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하였고, 이러한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았다.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rTG 오메가3, 아스타잔틴 외에도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E 성분의 유효함량이 들어 있어, 혈행 개선 및 건조하고 피로한 눈, 항산화에 필요한 모든 성분을 한번에 담은 제품이다.

 

성분 조합도 뛰어나지만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GOED협회 회원사, MSC인증 원료사인 AlaskOmega의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차별화하였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WHO(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캐나다 보건성에서 공식적으로 권장하고 있는 오메가3와 최근 PC와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로 눈건강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과 비타민E까지 포함한 영양제이며, 성분 조합뿐 아니라 원료도 차별화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알래스칸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하루 1캡슐 섭취하며 부광약품 공식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