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부광약품, '엠지멕스 플러스비' 출시

jean pierre 2023. 3. 6. 09:25
반응형

부광약품, '엠지멕스 플러스비' 출시

고함량 마그네슘 영양제

 

부광약품은 최근 현대인에게 필요한 마그네슘 영양제 ”엠지멕스” 라인업 제품인 “엠지멕스 플러스비 연질캡슐”(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그네슘은 신체에 있는 무기질 중 네번째로 많은 성분이며 체내에서 여러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마그네슘의 부족을 알아차리는 것은 주요 증상인 근육경련을 통해서이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경우가 눈꺼풀 떨림이다.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 마그네슘의 결핍이 있을 수 있어 눈꺼풀 떨림이나 근육경련을 경험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부광약품에 따르면 이러한 마그네슘의 보충을 위하여 발매한 제품이 기존 엠지멕스 제품이었고, 엠지멕스 플러스비는 기존의 엠지멕스(산화 마그네슘 250mg)와 비교하여 산화 마그네슘 함량을 400mg으로 증량하고,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 60mg 및 신경비타민 시아노코발라민 500μg까지 보강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추가적으로 엠지멕스 플러스비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 항산화 물질인 감마오리자놀까지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 마그네슘 영양제들의 특장점을 모아 놓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엠지멕스 플러스비는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근육경련 개선은 물론 육체피로, 병중ㆍ병후(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의 체력저하 시 노년기에 어깨, 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손발이 차가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허리)통, 어깨결림 등),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하였다.

  

부광약품은 신제품 엠지멕스 플러스비 출시를 통해 고함량 마그네슘 영양제 라인업을 구축하고, 엠지멕스 브랜드 입지를 다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엠지멕스 플러스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