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비보존 헬스케어, ‘오겟 원 포 원’ 기부 진행

jean pierre 2022. 5. 16. 09:56
반응형

비보존 헬스케어,  ‘오겟 원 포 원’ 기부 진행

 

성년의 날 맞아 청담소녀와 공동

 

 

비보존 헬스케어(대표이사 이두현)가 성년의 날을 맞아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을 구매하면 10대 소녀들에게 자동적으로 생리대를 기부할 수 있는 ‘원 포 원(ONE for ONE)’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어성초 블레미쉬 토너, 어성초 블레미쉬 크림, 어성초 블레미쉬 세럼이 포함된 ‘오겟 토닥 토닥 진정 케어 세트’가 1개 판매될 때마다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청담소녀의 센서티브 생리대 1파우치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전달되는 방식이다. 오겟 공식 온라인몰에서 16일부터 6월 말까지 기부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회사는 2016년 생리대 구입 비용이 없어 대용으로 신발 깔창을 사용하는 깔창 생리대 소식이 알려진 뒤 6년이 지난 상황에서, 생리용품의 보편적 공급 현황과 지원 정책을 알리고 생리대 물품 기부에 동참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물품 기부 현황은 매일 사이트에 공개된다.

 

‘원 포 원’ 캠페인의 오겟 어성초 라인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어성초 추출물과 피부 진정으로 특허 받은 Multi Ex BSASM Plus™ 성분이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 제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0.00%)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오겟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의미있는 기획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