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비브라운, 아미노산 영양수액제 ‘아미노플라즈마’ 출시

jean pierre 2020. 2. 17. 09:41
반응형

비브라운, 아미노산 영양수액제 아미노플라즈마 출시

전해질 통한 빠른 체내 흡수 도와

독일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브라운 코리아(B. Braun Korea)는 아미노산 영양수액제인 아미노플라즈마 (성분명: 아미노플라즈마5%E, Aminoplasmal®)를 이달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미노플라즈마는 비경구 영양수액제로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해 아르기닌, 아스파트르산 등 총 17종의 아미노산과 전해질을 함유한 독일 수입 완제품으로, 경구나 위장관을 통해 영양 공급이 충분하지 않거나 불가능한 환자들에게 아미노산 및 전해질을 보급해준다.

현재 국내 시장에 있는 아미노산 농도 5% 영양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해질을 함유해 빠른 체내 흡수율로 신체 회복을 돕는다.

특히 정맥 주사를 통한 영양 공급에 가장 적합하도록 구성된 새로운 아미노산 솔루션은 페닐알라닌, 트립토판, 아르기닌 및 아스파르트산 등을 균형적으로 배합하여 생체 리듬 개선 및 신체 활력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체내에서 과도한 배출 없이 적절하게 흡수 및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미노플라즈마는 단백질 손실로 인해 신체에 끼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한편 체내 세포의 항상성 (Amino-acid Homeostasis)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음식으로만 일일 아미노산 권장량을 충족하기 힘든 노인의 경우 경구로 아미노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입증되었다.

비브라운 코리아 채창형 대표는 아미노플라즈마는 아미노산 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아미노산을 제공하면서도 수준 높은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일반 환자는 물론 중증 환자들까지 효과적으로 활력을 개선시킨다.”, “비브라운 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영향력’(Growing Together, Sustainable Impact)을 실현하는 의료기기 선두업체로서 앞으로도 환자와 의료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브라운은 환자 및 의료인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180년간 지속적으로 성장, 오늘 날 전 세계 64개국 63천명 이상의 임직원과 약 85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및 의약품, 서비스 분야 전문기업이다.

 전문성의 공유(Sharing Expertise)’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심혈관 질환, 신경외과, 정형외과 및 수액 요법, 혈액 투석 등 18가지 치료 분야에 5,000개 이상 제품, 120,000개 이상 품목을 보급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비브라운 코리아는 국내 의료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세이프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