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사노피-아벤티스 ‘사노피 블루밍 데이’ 캠페인

jean pierre 2018. 11. 14. 10:03
반응형

사노피-아벤티스 사노피 블루밍 데이캠페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1114세계 당뇨병의 날(World Diabetes Day)’을 기념해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 및 인식을 제고하고자 자사 임직원들과 함께 사노피 블루밍 데이 (Sanofi BLUE-ming Day)’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노피 블루밍 데이는 당뇨병 환자들이 저혈당 걱정 없이 웃음꽃을 활짝 피울 수 있도록(Blooming), 푸른(Blue) 옷을 입고 함께 모여(mingling) 환자들을 응원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사노피 임직원들은 이 날 스카프, 넥타이를 비롯해 세계 당뇨병의 날을 상징하는 푸른 옷을 입고 출근해 뜻을 함께 했다. 사노피는 임직원들에게 당뇨병 관련 정보가 담긴 책자를 제공하여, 인슐린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적절한 시기에 맞춤형 인슐린 치료를 통한 안정적인 혈당 관리가 중요하다는 점을 함께 공유했다.

사노피는 투제오주 솔로스타 (성분명: 인슐린글라진, 유전자재조합 300 U/mL, 이하 투제오) 및 솔리쿠아펜주(10-40) (성분명: 인슐린글라진, 유전자재조합 100U/mL 및 릭시세나티드 50 mcg/mL, 이하 솔리쿠아) 등 자사의 우수한 당뇨병 치료 옵션들을 국내 임상현장에 도입한 것은 물론,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DES (Diabetes Education Specialist) 부서를 두어 의료진이 당뇨병 환자 교육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