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사노피, ‘박씨그리프테트라’ TV 광고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23. 9. 25. 09:30
반응형

사노피, ‘박씨그리프테트라’ TV 광고 캠페인 진행

한국사노피는 올해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9 23일부터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알면 알수록 박씨그리프테트라'라는 컨셉으로, 영유아&육아맘 중장년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2편의 광고 시리즈에서는 중장년임신부어린이  독감 고위험군을 감싸는 보호 라인이 체크 박스로 이어지는 모션 효과를 통해 영유아임신부심혈관질환자만을 대상으로  개별 연구와 6개월 이상  연령 대상 대규모 글로벌 임상 연구에서 모두 효능  안전성 프로파일을 확보한 박씨그리프테트라주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150개국 이상에 백신을 널리 공급하고 있는 사노피의 프랑스 수입 완제품 독감 백신으로써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사노피가 프랑스  생산시설에서 원액부터 포장까지 완료해 국내 공급하는 수입 완제품으로, 소아임신부기저질환자고령자  독감 고위험군을 포함한 생후 6개월 이상  연령에서 1 3천명 이상이 참여한  6건의 대규모 글로벌 임상(유럽아시아남미오세아니아  4 대륙) 통해 면역원성과 안전성 프로파일을 확인했다.

 

4 독감 백신 임상  유일하게 생후 6~35개월 영유아 대상으로 합병증 예방을 확인했으며임신부, 18 이상 심혈관질환자만을 대상으로  예방접종 효능안전성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

 

사노피는  세계 227개국  150개국에 독감 백신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70  동안  세계에 35 도즈 이상을 공급해 왔다.(2017년도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