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사노피, ‘채움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21. 12. 8. 19:51
반응형

사노피, ‘채움 캠페인’ 전개

 

혈우병 환자의 더 건강한 삶 지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 국내 제약사업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혈우병 환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채움 캠페인 진행한다.

 

 

채움 캠페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스페셜티 케어 사업부인 사노피 젠자임이 혈우병 환자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고민에 공감하고, 소통의 부재와 마음   공간을 채우길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혈우병 환자들에게 마음건강의 중요성을 전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삶을 누릴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채움 캠페인 시작하며 혈우병 환자들에게 마음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주력한다.  번째 활동으로 혈우병 환자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레벨업프로젝트 8 ‘마음건강지침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마음건강지침 혈우병 환자에게 마음건강이 중요한 이유를 안내하고 일상에서 마음건강을 관리하는  도움을 주는 다섯 가지 행동 지침을 제안한다. 

 

 

가상의 혈우병 환자인 ‘김헤모 겪는 일상 생활을 배경으로 혈우병을 자연스러운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기, 나의 감정과 신체 반응에 집중하기, 가족이나 친구, 동료들과 많은 대화 나누기, 시야를 넓힐  있는 다양한 취미 갖기, 작은 목표부터 세우고 성취를 위해 노력하기와 같은 ‘마음건강지침 소개한다

 

 

채움 캠페인 ‘마음건강지침 애니메이션 영상에 이어 올해  상담심리전문가의 협업으로 혈우병 환자들에게 올바른 마음건강 관리 방법을 전하는 강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채움 캠페인 앞으로 혈우병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로 확대될 예정이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스페셜티 케어 사업부인 사노피 젠자임을 총괄하는 박희경 사업부 대표는 “사노피는 ‘채움 캠페인 통해 평생 치료를 지속해야 하는 혈우병 환자들이 신체건강과 마음건강을 함께 증진할  있도록 도울 것이다.”, “앞으로도 혈우병 환자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 밝혔다.

 

 

한국코헴회의 송재청 회장은 “혈우 환우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을 건네는 ‘채움 캠페인’을 통해 국내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마음을 바탕으로 목표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을  있는 원동력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움 캠페인  번째 프로젝트인 ‘마음건강지침 애니메이션은 유튜브 채널 ‘레벨업프로젝트 (https://bit.ly/SanofiLevelUpKRRBD) 에서 확인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