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삼성제약헬스케어, 칠레식품업체와 업무협약

jean pierre 2015. 12. 14. 10:00
반응형

삼성제약헬스케어, 칠레식품업체와  업무협약

마키베리 원료 공급 독점 계약  

삼성제약헬스케어㈜가 칠레 최대 마키베리 원료 공급업체인 사우스에이엠프리즈 드라이(SouthAm Freeze Dry, 이하 사우스에이엠’)와 마키베리 원료 국내 독점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우스에이엠는 칠레에 위치한 식품기업으로, 마키베리를 포함한 칠레 파타고니아산 과일, 채소를 동결 건조하여 시장에 공급하는 선두기업이다.

사우스에이엠는 칠레 동결건조 시설 중 최신식 설비 수준인 현대적 시스템 공정을 이용한 동결건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남미에서도 극 소수로 칠레에서는 유일하다.  

삼성제약헬스케어는 올해 8월부터 사우스에이엠社의 마키베리 분말 제품을 GS홈쇼핑과 CJ홈쇼핑을 통하여 현재까지 성황리에 판매하고 있다. 금번 독점 공급 업무협약을 통해 마키베리 파우더 및 농축액을 공급 받아 삼성제약헬스케어에서 이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여 런칭 할 예정이다.

삼성제약헬스케어 박기홍 상무는 “ 현재 홈쇼핑을 통해 런칭된 마키베리 동결건조분말제품이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금번 사우스에이엠와 마키베리 원료의 독점공급을 통해 겔타입, 파우치타입음료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마키베리를 활용한 건강식품 및 화장품 런칭 등을 고려하고 있다. 최근 마키베리의 항산화 효능에 대한 관심이 대단한 만큼, 소비자들이 다양한 마키베리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