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삼일제약 일일하우, 고객 감사 프로모션

jean pierre 2022. 12. 12. 09:44
반응형

삼일제약 일일하우, 고객 감사 프로모션 

론칭 1주년 맞아 ..12월 12일~18일까지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작년 12월 론칭 후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식물성 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TV홈쇼핑, 자사몰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또, 엄선된 식물유래 원재료로 하루 영양 밸런스에 맞춰 설계한 제품들로 론칭 6개월만에 10배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식물성 프로틴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일일하우는 12일부터 18일까지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일(1)일(1)하우’와 ‘일(1)주년’을 모티브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력 제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12개입)’과 ‘일일하우 오트리치(12개입)’ 1+1 프로모션을 비롯, 비건 젤리스틱 3종(△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을 1+1+1에 선보인다.

 

또, ‘일일하우의 단백질은 22g!’ 을 컨셉으로 최대 22%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식물성 단백질 22g을 함유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과 귀리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를 2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3일까지 일일하우 포토 후기를 남긴 사람 중 ‘포토 후기 왕’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일년 동안 꾸준히 일일하우를 사랑해주신 소비자 중 ‘구매 왕’ 총 16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금반지 1돈을 전달하는 등 풍성한 선물로 보답할 예정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1년동안 일일하우가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일하우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의 주력 제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22g의 식물성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완전 단백질 제품이다.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단백질 권장량의 40%를 충족한다.

 

또한 유당이 없어 소화가 편해 5060 세대의 단백질 보강 식품으로 적합하다. 지난 5월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구매 고객 10명 중 9명 정도가 50대일 만큼 시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