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내달 8일·15일 약사보충교육 실시

jean pierre 2019. 11. 21. 07:28
반응형

서울시약, 내달 8·15일 약사보충교육 실시

11차상임이...김영선. 노은선. 박수경 신임이사 선임

내달 약사연수교육 8시간을 이수하지 못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충교육이 열린다.

서울특별시약사회(회장 한동주)는 지난 19일 제11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주요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전출 등으로 공석이던 상임이사에 김영선 산업약사이사, 노은선 학술이사, 박수경 환경이사 3명을 선임했다.

내달 8일과 15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2019년도 약사연수 보충교육 8시간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2당뇨병의 개념 변화와 치료(김선우) 죽음을 생각하며 삶을 바라보다(유성호) 피부노화의 이해와 관리(김영선) 병원약사실무와 의료기관 인증 평가(임정미·김미정) 뜨겁게 열 받은 환자 시원하게 식혀주기(배현) 신종 비타민 리뷰(정병욱) 등이다.

아직 연수교육 8시간을 이수하지 못한 서울시약사회 홈페이지(www.spa.or.kr)에서 124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된다.

의약품안전사용교육 강사단 심화교육도 오는 121일 오후 시 약사회관 4층 강당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2019년도 올바른 약물이용지원 시범사업 평가회를 1218일 실시하기로 하고, 주요사업 평가와 내년도 시범사업 계획안을 마련하기로 의결했다.

44회 여약사대상 및 제3회 여약사봉사대상 후보자 추천을 추인하는 한편, 서울시약사대상 시상 규정을 현실에 맞게 개정했다.

이밖에도 마약퇴치기금 서울시약사회장배 골프대회, 한방강좌, 학술강좌, 복약상담용 탁상달력 제작·배포, 서울시성평등기금 지원사업 등을 결산 보고했다.

한동주 회장은 한 달여밖에 남지 않은 2019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각 상임위원회에서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달라내년도 사업계획안도 위원별로 철저히 준비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