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의약품안전사용교육 강사 심화교육 성료

jean pierre 2022. 6. 29. 07:56
반응형

서울시약, 의약품안전사용교육 강사 심화교육 성료


의약품안전사용교육 역할 중요성 강조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 26 2022년도 의약품안전사용교육 강사 심화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본부장 김보현, 위원장 송인석·한은경)가 주관한 이번교육은 84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교재 구성 및 활용 방법, 유치원·초등생· 중고등생·성인 및 어르신교육 시연, 줌강연 및 방송강연 길잡이, 학교 보건교육의 이해 등을 주제로 열렸다.

 

권영희 회장은 “시민들에게 약사들이 고마운 일을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 중 대표사업이 의약품안전사용교육”이라며 “약사직능을 지키기 위해 독립운동의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서울시약은 3개월에 걸쳐 리뉴얼한 영유아, 초등생, 중고등생, 성인 및 어르신교육을 시연하는 자리를 가져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참석한 회원들에게 교육에 활용할 교구 4종을 제공하였고, 강사용 자켓가운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보현 약바로쓰기운동본부장은 “약업계 어수선한 일들이 많은데 무엇보다 의약품 안전과 관련되어 있는 많은 문제들이 대두되고 있다”며 “의약품안전사용교육 강사들의 역할이 아주 중요한 시기가 아닌가 생각하며 오늘 교육이 대국민 홍보에 큰 도움이 되는 모멘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의약품안전사용교육 시 필요한 교육내용이나 교구가 있을 시 언제든지 요청해달라며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