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자활 노숙인시설 후원및 봉사 활동 펴

jean pierre 2024. 12. 4. 10:40
반응형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자활 노숙인시설 후원및 봉사 활동 펴

3일 시립 24시간게스트하우스서 배식 활동 참여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정성천)는 12월 3일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시립 24시간게스트하우스에서, 후원금을 전달과 함께 사회복귀준비 노숙인들을 대상으로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정성천 회장을 비롯한 참석 회원사들은, 게스트하우스 측으로부터 시설의 개황 및 배식활동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을 듣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 한 뒤, 직접배식에 참여해 사회복귀준비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점심 한 끼를 배식했다.


정성천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추운 날씨에도 기꺼이 보람되고 좋은 일에 함께 해 준 회원사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웃을 위해 봉사를 한다는 것이 한 두 번 하다보면 보람도 느끼고, 점점 주변에도 선한 영향을 미치고 확산되는 것이다. 봉사는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사람이 하는게 아니라, 경험했던 사람이 보람을 느끼고 다시 참여하는 것인 만큼, 오늘 참석하신 분들이 그런 마음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 회장은 “오늘 보람있는 자리를 만들어 준 센터 측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인연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 붙였다.

이에 고민수 24시간게스트하우스 원장은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에서 저희와 좋은 인연으로 연결되어, 후원금 전달과 배식봉사에 참여해 주셔서 무척 감사드린다. 이 곳 시설의 특성상 후원자들의 후원이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오늘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의 큰 지원은 자활 의지가 강한 이 곳 분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사는 정성천 회장(기영약품)을 비롯해 권기진 부회장(명진팜). 유영규 남부분회장(수정약품). 홍석화 총무이사(아세아약품). 박재규 감사(에이스파마). 손영세 KGSP특별위원장(청담약품) 엄기정 이사(성지약품)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