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새로운 온라인 광고 모델로 인기 래퍼 딘딘을 선정하고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민을 구매할 때 오메가-3까지 들어 있는지 옆면의 성분표 확인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달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TV광고와 함께, 래퍼 딘딘과 함께한 <옆을 봐! 트리플러스> 신규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인기 힙합 뮤지션 딘딘은 머리에 콕콕 박히는 랩을 통하여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광고 영상은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캠페인 사이트(https://campaign.cenovismall.co.kr/triplus/)와 유튜브(www.youtub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8월 27일부터 9월 17일까지 ‘옆댄스 따라해옆!’ 댄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트리플러스 1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해당 기간 동안에는 △트리플러스 최대 30% 할인 혜택과 △세트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쿠폰 증정, △ 50세 이상을 위한 ‘트리플러스 50+’ 120캡슐 한정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멀티비타민뿐만 아니라 오메가-3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트리플러스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온라인 광고를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세노비스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건강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크, 엑셀러레이터 스타트업 프로그램 오픈 (0) | 2018.08.28 |
---|---|
사노피젠자임, 듀피젠트 국내 출시 (0) | 2018.08.28 |
MSD, 새 기업 비전 ‘Inventing for life’ 발표 (0) | 2018.08.28 |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 안전성.효과 국제학술지 실려 (0) | 2018.08.24 |
샤이어코리아, ‘가텍스주’ 식약처 허가 획득 (0) | 2018.08.23 |
렌비마, 간세포암 1차 치료제로 美 FDA 승인 (0) | 2018.08.21 |
KRPIA, 보건의료인에 일체의 기념품. 판촉물 제공 금지 (0) | 2018.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