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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한스킨 인수후 신개념 화장품 출시계획
바이오 기술 접목..피부치료 개념 제품
셀트리온이 2013년 한스킨을 인수한 이후,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제품을 다각화하는 한편, 자사의 바이오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새로운 기업브랜드 광고를 선보이고,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정비사업에 나설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한스킨 인수 이후 약 3년 동안 셀트리온생명과학연구소 산하에 화장품 소재개발연구소를 신설하고,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소재개발에 집중해왔다.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을 내년에 선보일 계획인 셀트리온은
자체개발 제품의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12월부터 기존 한스킨 브랜드를 재정립하는등 전략을 새로 마련할 계획이다.
셀트리온측은 새로 출시되는 화장품은 피부치료의 개념을 도입한 제품들로 바이오응용기술이 접목된 것으로 새로운 영역을 만들 것이라는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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