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약품,수도권 약국 중심, 신유통 플랫홈으로 활용
'오더스테이션' 맞춤형 주문 시스템...약국통해 5가지 편의 제공
이제 소비자가 직접 나서 권익 개선과 더 좋은 서비스를 찾아 나서고 있다.
IT 서비스의 눈부신 발전 속도가 가져온 ‘소비 유목민’ 시대가 펼쳐지면서 보다 높은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기업, 브랜드로의 이동이 더욱 손쉽고 빨라지고 있는 것이다.
소비자의 익숙함과 경험치가 높을수록 기업과 브랜드에 충성도가 높다고 믿어졌던 오랜 마케팅 전략과 신념이 더 이상 ‘정석’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오랫동안 약국이란 몸이 아프거나 불편할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지역의 건강 사랑방 역할을 해주었다.
‘오더스테이션’ 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유통 플랫폼을 장착한 약국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벌써 300여곳 이상 확산되고 있다.
‘오더스테이션’이란 지역 건강 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온 약사 전문성과 임상 경험을 토대로 지역주민에게 밀착형 건강 상담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유무형의헬스케어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며 헬스케어 제품 구매 시 소비자에게 택배 배송을 하여 소비자 편익성을 극대화한 유통 플랫폼이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상비약과 함께 약을 처방받았던 동네 약국을 통해서 이처럼 생활에 꼭 필요한 건강 아이템들을 상담받고 구입할 수 있게 된 약국의 새로운 매력 발견인 셈이다.
가까운 오더스테이션 약국 정보는 오더스테이션 서비스를 개발하여 약국에 도입하고 있는 태전그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544-5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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